MY MENU

자유게시판

제목

옷을 입고 쿠션에 다리를 꼬고 앉아 두려움없이 어깨 너머

작성자
박민아
작성일
2021.06.23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286
내용
리커처는 터키 패션으로 옷을 입고 쿠션에 다리를 꼬고 앉아 두려움없이 어깨 너머로 심지어 머리까지 올라 오는 고양이들에게 둘러싸여있는 우리를 상징하는 존재입니다. 운전자보험비교사이트캐리커처는 진실의 과장 일뿐입니다. 그리고 진실은 우리가 일반적으로 동물을 위해 그것을 소유하도록 강요하며, 특히 고양이의 경우, 우리는 평생 동안 브라만이나 늙은 하녀의 부드러움을 가졌습니다. 운전자보험비교사이트저명한 바이런은 심지어 그와 함께 애완 동물의 동물원을 운반했습니다. 6여행을 떠날 때 Newstead Abbey에서 그의 신실한 Newfoundland 인“Boatswain”에 무덤을 키 웠습니다. 시인 자신의 구성의 비문이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그의 취향을 공유한다고하더라도 우리는 표절 혐의를받지 않아야합니다. 우리의 경우에는 알파벳을 배우기 시작하기 전에도 그 경향이 나타났습니다.

영리한 사람이“교육받은 동물의 역사”를 준비하려한다고 들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동물에 관한 한 신뢰할 수있는 정보를 추출 할 수있는이 노트를 그에게 제공합니다.

이 자연에 대한 우리의 가장 오래된 기억은 Tarbes에서 파리에 도착한 때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그때 우리는 정확히 3 살이되었고 MM의 진술을 믿기 어렵게 만드는 사실이었습니다. de Mirecourt와 Vapereau는 그 당시 우리는 이미“ 7우리의 고향 도시에서 나쁜 교육”.자동차보험료계산기 그렇게 어린 아이처럼 믿을 수없는 향수병이 우리를 사로 잡았습니다. 우리는 patois 로만 말할 수 있었고 프랑스어로 자신을 표현한 사람들은 우리에게 외국인과 외계인처럼 보였습니다. 한밤중에 우리는 깨어나서 조만간 우리나라로 돌아가는 것이 허용되지 않는지 절망적으로 물었습니다.

어떤 맛도 우리가 먹도록 유혹 할 수는 없습니다. 어떤 장난감도 즐거움을주지 않았습니다. 드럼과 트럼펫조차도 우리를 우울하게 만들지 못했습니다. 가장 애도하는 것 중에는 반드시 남겨진 Cagnotte라는 개가있었습니다. 자동차보험료계산기그의 부재로 인해 어느 날 아침 우리의 양철 병사들, 화려한 색채로 칠해진 독일 마을, 그리고 가장 붉은 색 바이올린으로 칠해진 우리의 붉은 바이올린을 창밖으로 내 던지고, 우리는 같은 길을 따라가는 지점에 있었다. 8더 빨리 Tarbes, Gascony 및 Cagnotte를 찾기를 희망하며 우리 재킷의 칼라에 의해 시간의 닉네임에만 끌려갔습니다. 우리 간호사 인 조세핀은 우리와 헤어지는 것을 참을성이없는 카 뇨트가 바로 그날 부지런히 파리로 왔다는 행복한 생각을했습니다. 아이들은 예술이없는 믿음으로 놀라운 것을 받아들입니다. 그들의 마음에는 불가능 해 보이는 것이 없습니다. 그러나 그들을 속이는 것은 위험합니다. 왜냐하면 일단 그들의 의견이 형성되면 그들을 바꾸려는 시도는 절망적이기 때문입니다. 하루 종일 우리는 매 분기마다 Cagnotte가 아직 오지 않았는지 물었습니다. 마침내 우리를 진정시키기 위해 Josephine은 나가서 Pont Neuf를 샀습니다.Tarbes의 개와 다소 닮은 작은 개.치아보험비교사이트 처음에 우리는 불신했고 그가 똑같다고 믿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여행이 개의 외모에 이상한 변화를 일으킨다는 것을 확신했습니다. 9이 설명은 만족 스러웠고 Pont Neuf의 개는 진짜 Cagnotte로 받아 들여졌습니다. 그는 상냥하고 예쁘고 상냥한 개였습니다. 그는 우리의 뺨을 우호적으로 핥았 고, 그의 혀는 더 뻗어나가 우리 오찬을 위해 잘린 빵과 버터까지 뻗어나 가기 위해 굴복했습니다. 우리 사이에는 최고의 이해가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거짓 Cagnotte는 조금씩 슬프고 지루하며 그의 움직임에 제약을 받았습니다. 그는 더 이상 쉽게 낮잠을 자지 않았습니다. 그의 모든 기쁜 민첩성이 사라졌습니다. 그는 숨을 헐떡이며 아무것도 먹지 않았습니다. 치아보험비교사이트어느 날 그를 애무하던 중 우리는 그의 뱃속에서 이음새처럼 보이는 것이 부어 오른 것처럼 단단히 펴진 것을 발견했습니다. 간호사가 불렸다. 그녀가 와서 가위로 실을 자르고 lo! Cagnotte, 10그는 푸들을 위해 지나갈 수 있기 위해 그의 모든 가난과 추함 속에서 평범한 거리의 통통하고 부진하고 무가치 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그는 살이 쪘고 꽉 끼는 옷이 그를 질식 시켰습니다. 그는 귀를 흔들고 다리를 쭉 펴고 자신의 추함에 전혀 불안하지 않고 방을 즐겁게 맴돌았다. 그의 식욕이 돌아 왔고 그의 도덕적 특성에서 우리는 그의 미모를 잃은 것에 대한 보상을 찾았습니다. 파리의 진정한 아이였던 Cagnotte의 동반자에서 우리는 느린 각도의 Tarbes와 창문에서 보던 높은 산을 잊었습니다. 프랑스어를 배웠고 파리지앵이되었습니다.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