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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우발적 사건,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사건 및 필연적 인 사건을 제쳐두고, 그에 반하는 합리적인 증거가없는 경우, 다른 모든 낙태는 의도적이어야하며, 다음과 같은“예측 된 악의”에 의해 발생되어야한다는 것이 입증되었습니다. 법. 또한 이러한 경우에 추가 요소로 존재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악의적 인 의도는 어머니의 생명이나 사람에 대한 것이 아니라 모든 경우에 자궁의 산물에 대한 것임을 보여주었습니다. 따라서 범죄의 범죄성에 대한 모든 질문은이 한 가지 사실, 즉 자궁에있는 fœtus의 실제 본질을 밝혀줍니다. 만약 그 fœtus가 생명이없는 배설물이라면, 곧 생명을 얻었을지 모르지만, 그 공격은 비교적 아무것도 아닙니다; 만약 그 fœtus가 이미, 그리고 처음부터 인간이 아무리 발달 단계의 초기에 살아 있고, 어머니와 독립적으로 존재한다면, 그녀로부터 생계를 유지하지만, 그 범죄는 임신의 모든 단계에서 살인이됩니다. .
"낙태를 조달의 모든 행위,"필라델피아의 판사 왕, 규칙, [2] 법의 일반적인 해석과는 달리, "살인 등의 행위를 저지르기 사람이 열매를 파괴하는 단지 feloniously 여자를 죽이고, 또는 의도 여부입니다 그녀의 자궁.”
우리는 상식이 우리로 하여금 포투 스가 처음부터 살아 있고 뚜렷한 존재라는 결론을 내리게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신체의 정체성과 생명의 독립, 또는 신체의 독립과 생명의 정체성을 가정하는 것은 어리석은 일입니다. 그녀 안에있는 어머니와 아이는 추상적으로 존재하며 임신에서 출생까지 완전히 동일하거나 완전히 구별되어야합니다. 그런 다음 반드시 수행해야하는 것처럼 난자가 자궁에서 시작되지 않도록합니다. 얼마 동안은 나팔관을 통과하는 동안 어머니와의 연결이 완전히 끊어졌습니다. 그 이후의 역사는 단지 개발의 하나이고 단지 영양과 은신처에 대한 애착이라는 것입니다. 따라서 일단 확립 된 완전한 독립이 이렇게된다고 가정하는 것은 합리적이지 않습니다.[11] 다시 총체적인 정체성으로 합쳐졌지만 일시적이었다. 또는 9 개월의 성장이나 출생에 의존하지 않는 삶은 후기 기간 이전에 고백했기 때문에 (적어도 넓은 범위 내에서 다양한 시간을 단축 한 이후로) 임신이 아닌 다른 시대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아버지의 영향, 정신적, 도덕적, 육체적, 너무나 자주 그리고 분명하게 드러나는 영향이 원래의 임신 중 하나가 아닌 다른 순간에 아이에게 어떤 가능성으로도 행사 될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은 비합리적입니다. 그 자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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