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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가 조각을 따라갈 때, 그것은 사고, 예술적 정신의 자발적인 운동에서 체계화 된 일상의 고된 노력으로 쇠퇴합니다. 인 그레이 빙은 정교한 선과 점 시스템을 통해 전통으로 석화되어 오랜 세월의 견습 기간 동안 성실하게 획득하게됩니다. 독창성은 엄격한 교훈에 의해 눈살을 찌푸리고 선택은 받아 들여진 처방에 따라 결정됩니다. 소위 "고전적인"조각 스타일에서 Georg Wille은 가장 난해한 기술적 복잡함 중에서도 편안하게 움직입니다. 거장이자 순수 주의자 인 Wille은 매장을 조각사의 유일한 도구로 간주합니다.
세심한 디테일, Gérard Dou, Mieris 또는 Netscher의 세밀하게 완성 된 그림은 그의 힘을 발휘합니다. 여기에 재현 된 판은 Terborch 이후의 유명한 "Satin Gown"입니다. 은빛 광택과 광택이 나는 그림자로 소녀의 드레스가 훌륭하게 표현 되었기 때문에 그렇게 불립니다. 그만큼105 장면의 조명, 형태의 모델링, 색상 값을 흑백으로 변환하는 작업은 모두 신중한 고려를 받았으며,이 리더의 작업에서 종종 지치는 차가운 금속 경도와 단조 로움을 느끼지 않습니다. 고전 조각사의 엄청난 출력. 훌륭하지만 느리고 지나치게 체계적인 Bervic의 이름은 뛰어난 기술자 인 Boucher Desnoyers가 프랑스 인들 사이에서 떠 오릅니다. 그러나 이탈리아는 고전 조각의 진정한 본거지가되었으며 Longhi, Raphael Morghen, Toschi와 같은 이름은 주로 종교적 주제를 다루는 큰 판과 함께 모든 아마추어 지문에 익숙해야합니다. 그들의 명성, 그들이 예술을 사랑하는 대중과 잠시 동안 누렸던 큰 호의는 유럽 전역의 학생들을이 이탈리아 지도자들에게 데려 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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