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자유게시판

제목

저 위의 무덤으로 옮겨지고

작성자
양지훈
작성일
2021.06.13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82
내용
수세기 동안 그는 고된 산악 노동의 모든 이미지에 익숙했습니다. 성별이 왔다가 사라졌습니다. 걱정과 전염병으로 가득 찬 작업은 항상 동일하게 유지되었습니다. 그리고 전나무가 녹색이고 광석이 자라는 한 그리고 열심히 일하는 사람이 계곡에서 코스를 마칠 때까지 모든 사람에게 항상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운전자보험비교사이트그런 다음 작업의 큰 끝이 왔습니다. 당신은 피곤한 손을 접습니다. 그들은 그들 앞에서 수고와 노동의 똑같은 순례를 걷는 사람들에게 수행됩니다.운전자보험비교사이트 그런 다음 벨 하우스는 넓은 눈으로 그들을 돌 봅니다. 아래에[19] 사운드 해치가 뾰족한 지붕에서 열렸습니다. 안녕 종을 부르십시오. 그리고 그녀의 슬픔은 먼 푸른 산으로 흔들립니다.

저 위의 무덤으로 옮겨지고
계곡에서 기뻐 한 사람 ...
소리가 사라집니다. 벨 하우스에는 센세이션이 남아 있습니다. 교회 탑 뒤에 벨벳 녹색 배경을 칠한 저기 숲에서 십자형 부리는 나무 꼭대기를 쫓습니다. 회색 아구창이 노래합니다. 자동차보험료계산기산 초원이 피어납니다. 시내는 그들의 옹알이를 영원히 돌립니다. 집은 살아 있습니다. 사람들은 죽습니다. -

변화하는 시대는 벨 하우스로 향했습니다. 더 이상 벨 보이즈는 벨 하우스에 가지 않습니다. 울리는 사무실이되었습니다. 벨 보이의 종족이 멸종했습니다. 자동차보험료계산기더 이상 프레임 워크에 그의 이름을 새기는 사람은 없습니다. 그리고 아무도 해치의 난간을 타지 않고 다리가 하늘과 땅 사이에 매달리게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또한 더 이상 하루에 세 번 울리지 않습니다. 벨 하우스에서 많은 것이 변경되었습니다. 전쟁은 큰 종을 가져 왔습니다. 금속으로 박살났습니다. 그들의 소리가 덜컥 거리며 죽었다. 어린 아이는 고아로 남아있었습니다. 불쌍한 죄인의 종처럼 그녀는 전쟁에서 봉사했습니다. Glockenberg에서 절망이 내려 왔습니다. 작은 종은 가난과 필요의 상징이되었습니다.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